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5-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무료야마토 ◁ 20.rse392.top ◁ 백경게임 다운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난규민달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10-12 04:00

    본문

    【15.rse392.top】

    인터넷야마토게임 ◁ 40.rse392.top ◁ 야마토게임후기


    온라인삼국지 오토 ◁ 99.rse392.top ◁ 메가슬롯


    바다이야기 예시 ◁ 79.rse392.top ◁ 빠칭코게임


    야마토2 pc버전 ◁ 59.rse392.top ◁ 오션파라다이스시즌7



    프라그마틱 슬롯 하는법 유니티 슬롯 머신 프라그마틱 슬롯 하는법 릴게임안전사이트 야마토오락실게임 슬롯나라무료 씨엔조이 릴게임 황금성게임사이트 신천지게임 다운로드 오션파라다이스 게임 릴게임5만릴게임사이다 무료슬롯 프라그마틱 무료체험 메타 체리마스터 실시간파워볼 슬롯머신 무료게임 오션파라다이스 게임 온라인빠찡고 다빈치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 온라인 야마토하는곳 황금성게임예시 오션파라다이스 다운 황금성게임다운로드후기 황금성3하는곳 야마토5게임 슬롯머신 777 바다이야기 노무현 무료야마토게임 바다이야기 pc버전 10원야마토게임 슬롯머신 알고리즘 PC파칭코 슬롯릴게임 손오공 릴게임 황금성하는법 바다슬롯먹튀 야마토5 릴게임 다운로드 잭팟 릴114 온라인 슬롯 배팅법 사이트추천 야마토5게임방법 릴게임 무료머니 카지노 슬롯머신 규칙 무료게임 릴게임종류 황금성3게임다운로드 릴게임골드몽사이트 오션파라다이스 릴게임 무료머니 하이클래스릴게임 오션슬롯 2013바다이야기 무료충전현금게임 sp야마토 바다이야기 꽁머니 모바일황금성 황금성온라인게임 야마토게임동영상 릴짱 바다이야기 노무현 카카오 야마토 먹튀 야마토게임장주소 모바일파칭코 야마토게임 무료 다운 받기 파친코게임다운로드 바다이야기7 무료 야마토게임 모바일오션파라다이스7 오리지날릴게임 황금성슬롯 프라그마틱 무료게임 바다이야기게임장 오션파라다이스 온라인 릴게임5만 오리지널바다이야기 릴게임종류 바다이야기 파일 양귀비 사설바둑이 릴박스 릴게임 백경 야마토게임 무료 다운 받기 온라인야마토2 황금성3 창원경륜경륜장 백경게임랜드 모바일 게임 공략 바다이야기 하는 법 신천지 캡틴프라이드게임 먹튀 피해 복구 바다이야기 온라인 황금성 오리지널 슬롯머신 종류 최신인터넷게임 릴야마토 바다이야기프로그램 슬롯 무료스핀 황금성게임어플 황금성갈갈이 오리지날바다 프라그마틱 무료게임 인터넷빠찡꼬 손오공게임 파칭코 릴게임강시 야마토동영상 온라인삼국지 무료게임 릴게임 다운로드 릴게임손오공 바다게임사이트 Pg 소프트 무료 체험 골드몽 먹튀 오션파라다이스 먹튀 바다슬롯 먹튀 릴게임사이트 pc야마토게임 모바일게임 바다이야기배당 온라인백경게임 지난 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전경 /사진=큐텐재팬 제공


    "나고야에서 신칸센(고속열차)을 타고 한 시간 걸려 왔어요."
    지난 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K뷰티 페스티벌 '메가 코스메 랜드 2025'에는 일본 전역에서 몰려든 K뷰티 마니아들로 가득 찼다. 나고야에서 왔다는 다카기 에리 씨(30)는 "친구들 사이에서 K뷰티 제품을 안 쓰는 사람이 없다"며 "2~3년 전부터 K뷰티 제품을 쓰고 있는데 너무 만족스러워서 팬이 됐다"고 말했다.
    일본에서 K뷰티는 일부만 쓰는 '틈새시장'을 넘어 주류 트렌드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K뷰티 브랜드 축제가 곳곳 비면제 에서 개최되고 있고, 한국의 중소 '인디 브랜드'가 부동산 가격이 높기로 유명한 도쿄 시내 한복판에 단독 매장을 열 정도다. 
    2만5000명 몰린 메가 코스메 랜드
    10일 큐텐재팬에 따르면 4~5일에 걸쳐 열린 메가 코스메 랜드에는 약 2만5000명이 방문했다. 사전 예약을 받았는데, 약 20만 명이 몰려 추첨을 통해 방 저소득층창업자금 문객을 선정해야 했다. 올해 두 번째를 맞은 메가 코스메 랜드는 일본 뷰티 e커머스 1위 업체 큐텐재팬이 진행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뷰티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메가 코스메 랜드가 큰 호응을 얻자 올해는 규모와 참여 브랜드를 대폭 늘렸다. 행사장 크기는 세 배가량 커졌고 참여 브랜드도 작년 30개에서  무료중개 올해 54개로 늘었다. 참여 브랜드의 대부분인 51개가 K뷰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어뮤즈), 아모레퍼시픽(라네즈·이니스프리·에뛰드 등), LG생활건강(CNP·더페이스샵), 에이피알(메디큐브), 달바글로벌, VT코스메틱 등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브랜드가 한자리에 모였다.



    난 4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메가 코스메 랜드 2025’ 아모레퍼시픽 부스에 사람들이 줄을 서 있다. /사진=라현진 기자


    이틀간 진행된 이 행사에 일본 MZ세대는 열광적인 호응을 보였다. 각 부스에선 K뷰티 제품을 체험하기 위해 긴 줄이 생겼다. 일부 부스에선 한 시간 이상 대 우리파이낸셜대출 기해야 할 정도로 인파가 몰렸다. 현장에서 만난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011년 동일본 대지진 이후 네이버가 개발한 라인이 국민 메신저가 됐듯이 코로나19 사태 이후 K뷰티가 국민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며 "로프트 같은 일본 주요 쇼핑몰에서도 일본 브랜드보다 한국 뷰티 브랜드가 더 전면에 배치돼 있다"고 했다.
     도쿄 한복판에 단독 매장 연 K뷰티
    K뷰티 열풍은 일본 주요 상권에서도 확인된다. 립 틴트, 쿠션 파운데이션 등을 판매하는 색조 브랜드 '퓌(fwee)'는 지난해 9월 도쿄 신오쿠보에 3층짜리 단독 매장을 열었다. 올해는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등으로 매장을 계속 늘려가고 있다. 퓌 일본지사 관계자는 "도쿄 매장에는 하루에 500명 이상이 찾아오고 있으며, 10~20대 여성 비중이 80% 이상"이라고 말했다.



    도쿄 신오쿠보에 있는 색조 브랜드 '퓌'의 플래그십 스토어 전경 /사진=라현진 기자


    퓌 매장에서 도보 10분 거리에는 또 다른 K뷰티 브랜드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 매장도 있다. 색조 브랜드 데이지크와 릴리바이레드는 각각 지난 8월과 9월 신오쿠보에 매장을 열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드러그스토어 한편에 머물던 K뷰티가 이제는 주요 상권 전면으로 진출했다. 큐텐재팬 관계자는 "한류가 일본 MZ세대의 일상 문화로 융합됐다"고 했다.
    K뷰티 브랜드들은 일본에서 인기가 커지자 일본 맞춤형 상품 출시에도 나섰다. CNP는 일본 소비자가 선호하는 성분을 담거나 캐릭터를 디자인에 반영하고 있다. 어뮤즈도 일본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색상과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어뮤즈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 취향에 맞춰 작고 귀여운 패키지와 디자인을 반영했다"며 "일본에서는 단독 컬러 판매 비중이 절반을 넘는다"고 말했다.



    일본에서의 K뷰티 열풍은 수치로도 나타나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올해 1~3분기 대(對)일본 화장품 수출액은 8억1900만달러로 전년 동기(7억4200만달러) 대비 10.4% 증가했다. 일본은 미국과 중국에 이어 세 번째로 수출 규모가 큰 시장이다. 지난해 처음으로 10억달러를 넘어선 데 이어 올해는 그 기록을 다시 경신할 것으로 전망된다. 
    도쿄=라현진 기자 raraland@hankyung.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