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5-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가운데 처음으로 도입한 '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6회 작성일 25-08-21 19:02

    본문

    지자체 가운데 처음으로 도입한 '주민 心부름꾼(심부름꾼) – 부르면 달려가유!' 서비스가 군민들의 일상 속에서 큰 인기를 얻고있다.


    이 사업은 주민이 생활 속 불편을 겪을 때 전화 한 통이면 곧바로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차세대 원자력 발전소 건설에 관심이 많다”며 “소형모듈원자로(SMR)를 개발하는 국내 기업이 많고, 세계 시장에서의 활약도 늘고있다”고 말했다.


    이 대통령이 취임 후 SMR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대통령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 2층.


    ⓒ hansmoerman on Unsplash 통합 돌봄, 한국 사회의 시대적 과제 한국 사회는 초고령사회로 접어들며 '돌봄'이라는 거대한 과제 앞에있다.


    누구나 나이 들어도 살던 곳에서 존엄하게 살아가기를 바라지만, 현실은 녹록지 않다.


    돌봄 제도는 파편화되어 있고, 지역.


    해군 기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 2010년 하르키우 합의, 돈바스 전투를 종식하기 위한 2014~2015년 민스크 협정 등이 포함돼있다.


    민주주의수호재단의 클리퍼드 메이 연구원은 RFE/RL 인터뷰에서 "안전 보장이 1994년 부다페스트 각서와 같을 수도있다"고 말했다.


    두산 베어스의 경기가 열렸다.


    한화는 조동욱, 두산은 곽빈을 선발로 내세웠다.


    경기에 앞서 한화 김경문 감독이 훈련을 바라보고있다.


    안규백 국방부 장관이 1일 폴란드 글리비체에서 열린 K2 전차 2차 이행계약 서명식에서 주요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왼쪽부터 이용배 현대로템 사장, 안규백 장관, 브와디스와프 코시니악-카미슈 폴란드 부총리 겸 국방부 장관, 아르투르 쿱텔 폴란드.


    판정에 대한 의구심이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납득할 수 없는 판정이 계속됐다.


    결국 일본에서도 불만의 목소리가 쏟아져 나오고있다.


    창원 메가시티 자이&위브


    지난 16일 경남 진주체육관에서 열린 2025 코리아인비테이셔널 진주국제여자배구대회 한일전에서 논란의 장면이 연출됐다.


    수준…너무 중요한 산업""SMR이 AI나 반도체 등 첨단산업 전력에 효과적 해법"李대통령 "한국 정부도 관심 많아…활약 점차 늘고있다" 이재명 대통령이 21일 용산 대통령실에서 빌 게이츠 게이츠재단 이사장과 인사하고있다.


    개성넘치는 옷들을 어떻게 화보로 해석할지를 고민하는 게 재밌다”라고 밝혔다.


    차은우는 입대했지만, 그를 만날 일들은 남아있다.


    그는 “팬분들이 제 빈자리를 안 느끼도록 1~2년부터 나름대로 계획을 세우고 준비한 작품들이있다”라며 “강하늘, 김영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