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조사과정에서 발생한 2차 가해, 어떻게 대응할까?
페이지 정보

본문
학교폭력 조사과정에서 발생한 2차 가해, 어떻게 대응할까?
학교폭력 사건이 진행되는 동안, 피해자 또는 가해자가 조사 과정에서 2차 가해를 경험하는 일이 종종 발생합니다. 이는 조사 담당자, 교사, 심지어 또래 친구들에 의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심리적 충격을 가중시킵니다. 이런 상황은 반드시 학교폭력변호사를 통해 제재 및 보호 요청을 해야 합니다.
법무법인 동주는 2차 가해가 발생한 정황(언행, 조롱, 소문 유포 등)을 정리하여 진술서와 증거자료로 정리하고, 교육청 및 인권위에 진정을 제기합니다. 필요한 경우 해당 교사나 학생에 대한 징계 요청도 가능하며, 추가 학폭 절차 개시도 검토합니다.
학교폭력 변호사는 2차 가해로 인해 피해자가 추가적인 정신적 충격을 입었음을 입증할 수 있도록 심리상담 기록, 부모 진술, 녹취 파일 등을 확보하여 사건의 심각성을 강조합니다.
법무법인 동주는 사건의 본질이 흐려지지 않도록 철저히 분리 대응하며, 2차 가해에 대한 강력한 처벌과 재발 방지 조치를 함께 마련합니다. 조사과정에서 상처를 받았다면, 즉시 학교폭력변호사와 함께 조치를 취하세요.
관련링크
-
https://student-tomolaw.com/
17회 연결
- 이전글나고 자란 곳에서 ‘외국인’이자 ‘성소수자’로…“차별금지법 ‘나중에’는 극우에 자리 내주는 일”[플랫] 25.05.19
- 다음글안성 비아그라정품판매 qldkrmfkwjdvnavksao 25.05.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