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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Plat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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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oreo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30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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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Platform [1] Platforms like TikTok, Instagram, and YouTube have systematically hacked our brains for quick hits ofdopamine, conditioning young people for instant gratification and eroding their patience for challenging cognitive tasks. To keep users coming back, they rely on features like infinite scroll and relentless notifications—each one rewarding us with likes, comments, and new content before we even know we’re looking for it. So when it’s time to sit down and structure an argument or wrestle with a difficult idea, our brains are conditioned to reach for the easiest escape: AI.먼저 영문 부분을 큰 소리로 낭독해보세요. 그리고 영문 텍스트를 sight translation 해보세요. 눈으로 읽고 한 줄 한 줄 한글로 의미를 잡아보기를 추천합니다.[3] 피해는 학업적 측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감정적 피해도 있습니다. 자신이 쓰지 않은 에세이에서 A를 받더라도 자신감이 생기지 않습니다. 오히려 자신감을 약화시키며, AI의 도움 없이는 성공할 수 없다는 해로운 생각이 강화됩니다. 이러한 주요한 신념으로 젊은 사람들은 위험을 감수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본인의 창의적인 목소리를 개발하지 않게 되기 쉽습니다.#영한번역연습#인공지능의단점과대처방안영어로#번역샘플포트폴리오오늘은 타임즈에서 발췌한 인공지능의 단점과 교육적인 측면에서 학생들에게 대처하는 방안에 관하여 영한번역연습을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타임즈영자신문번역From Time Apr 17, 2025[1] 틱톡, 인스타그램, 유튜브 같은 플랫폼은 사람의 뇌를 체계적으로 조종해서 도파민의 빠른 쾌감을 주고, 젊은 사람들이 순간적인 만족을 원하게 되면서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인내심을 잃게 하죠. 사용자를 계속 유인하려고 플랫폼은 끝없는 스크롤과 쉬지 않는 알림 같은 특징에 기대고 있습니다. 이런 기능은 우리가 원하는 걸 찾기 전에 좋아요, 댓글, 새로운 콘텐츠로 바로 보상해 줍니다. 그래서 논리를 정리하거나 어려운 생각을 고민해야 할 때, 사람의 뇌는 가장 쉬운 탈출구인 AI를 먼저 찾게 됩니다.[6] When a student’s curiosity stretches beyond the bounds of a single course or teacher’s expertise, AI can become an educator’s greatest ally—as long as they understand its limitations, use it intentionally, and guide students in evaluating responses critically, distinguishing real insight fromhallucinatednoise.번역 부분은 제가 샘플로 한 번 연습해본 거라서 참고 번역으로 활용하시고 직접 완성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2] 학생들이 AI에 의존해 기초 학습을 생략할 때, 중요한 핵심 능력이 퇴화됩니다. 네, 학생들은 AI를 이용해 에세이를 작성하고, 과제 시험을 거뜬히 통과하며, 숙제를 쉽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주홍 글씨를 읽지 않고도그 책을 읽은 사람처럼 세련되게 말이죠. 이러한 행동은 기초 학습 기회를 건너뛰는 학생들이 많다는 의미를 지닙니다. 논리적으로 논증을 구성하는 능력, 자신의 관점을 개발하는 능력, 어려운 과제에 오래 집중해 해결하는 능력 등은 AI가 단축키로 사용될 때 퇴화되는 근육과 같습니다.이상[6] 학생의 호기심이 한 가지 과목이나 교사의 전문성을 초과할 때, AI는 교육자의 가장 큰 조력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단, 교사는 AI의 한계를 이해하고, 의도적으로 활용하며, 학생들이 응답을 비판적으로 평가하도록 안내하여 실제 통찰력과 거짓 정보를 생성하는 잡음을 분별할 수 있게 해야 합니다.좋은 저녁 되세요! :)안녕하세요?[5]학생이 “로마 제국은 왜 그렇게 갑자기 몰락했을까요??”라고 묻거나 “블랙홀이 실제로 우주의 다른 영역으로 통하는 통로일 수 있을까요?”라고 묻는 상황을 상상해 보세요. 교사는 이렇게 대답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질문이에요. 저도 궁금해요. Claude에게 물어보고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함께 확인해 볼까요?” 혹은 이렇게 답할 수도 있죠. “교과서의 수준을 넘어서는 질문이지만, 깊이 연구해 볼 만해요. AI를 활용한 좀 더 알아봅시다.”[4] 인공지능을 제한하는 대신, 학생들의 깊이 있고 지속적인 참여 능력을 재정립해야 합니다. 즉, 우리가 먼저 호기심을 모범으로 보이고, 인공지능을 투명하고 개방적으로 활용해 진정한 탐구를 자극하는 데 사용해야지, 단지 의존 도구로 삼아서는 안 됩니다. 수업 후 학생들을 남겨두고 처벌하며 “네가 인공지능을 사용해 이 글을 쓴 걸 알고 있다”라고 말하기보다는, 교사는 학생들의 호기심에 개방적으로 응답해야 합니다.[2] When students rely on AI to skip foundational learning, crucial skills atrophy. Yes, students are using AI to write essays, ace take-home tests, and breeze through homework with the elegance of someone who definitelydidn’t readThe Scarlet Letter. That behavior means many are skipping foundational learning opportunities. Skills like structuring arguments, developing a point of view, and sitting with a hard, frustrating task long enough [1] Platfo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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