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1-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TC본더 모듈 관련특허침해소송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25-03-20 07:21

    본문

    한미반도체는 지난해 12월 한화세미텍을 대상으로 TC본더 모듈 관련특허침해소송을 제기했다.


    아직 1심은 진행되지 않은 상태로, 결론이 나려면 2년까지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소송은 양사가 얽힌 두 번째 송사다.


    앞서 한미반도체는 퇴사한 직원이 한화세미텍으로 이직해 기술을 유출했다고.


    지난 2022년 12월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에 제소한 지 2년 3개월 만에 나온 첫 결론이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번 결정으로 앞으로.


    양사 갈등 출발점인 버스덕트(건축물에 전기 에너지를 전달하는 장치)특허 침해소송의 2심 재판부는 지난 13일 1심과 마찬가지로 LS전선의 손을 들어줬다.


    대한전선이 LS전선에 지급해야 할 배상액은 1심보다 3배 높은 15억여원으로 결정됐다.


    대한전선은 현재 상고 여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삼성디스플레이는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에 지난 2022년 12월 28일 제출한특허침해조사 신청서에서 중국 선전 등에서 자사 특허를 무단 사용해 만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가 미국으로 수입돼 판매되고 있다고 주장했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이들특허침해혐의품에 대해 일반적 배제명령(GEO:General.


    Reddy’s), 자이더스(Zydus), MSN 파마슈티컬스, 알켐(Alkem), 루핀(Lupin) 등 다수의 제약사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제네릭 승인을 받은 상태다.


    이에 노바티스는특허 침해소송을 제기하며 제네릭 출시를 늦추기 위한 법적 대응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다수의 소송은 기밀합의로 종료됐지만, 최근.


    글로벌 SC 제형 시장을 선도하는 미국 할로자임(Halozyme)은 자사의 히알루로니다제 기술 'Mdase'특허를침해했다며 소송을 제기했지만, 최근 상황이 알테오젠에 유리하게 전개되고 있다.


    https://sangmudaecc.or.kr/


    특히, 정맥주사(IV) 제형의 블록버스터 치료제를 피하주사(SC) 제형으로 전환하려는 글로벌 제약사들의 움직임이.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한화세미텍 TC본더'의 SK하이닉스 구매 계약 체결 소식으로 떠들썩한 가운데특허침해소송이라는 복병이 나타나 SK하이닉스의 고민이 커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속속 들어나고 있는 여러 정황들이특허침해가능성을 배재하기 어려운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기 때문이다.


    고려대 안산병원 안과 엄영섭 교수는, 이 같은 내용의 자가 형광 촬영 및 영상 평가 기술을 개발해 최근 국내특허등록을 마쳤다.


    면허침해를 당하고 있다고 판단, 직역 업무범위 침탈을 막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이어, 의료인의 안정적인 면허 유지ㆍ관리를 위한 의료인.


    호반그룹은 계열사 대한전선과 LS전선이특허 침해여부를 놓고 소송 중인데, 호반그룹 입장에서는 (주)LS 주식 취득이 일종의 헤지(방어) 효과도 있다.


    대한전선은 지난 3월 13일 LS전선의특허 침해금지 및 폐기 청구 항소심에서 패소했다.


    호반그룹 입장에서는 뼈아픈 결과지만, (주)LS 승소는 투자해 놓은.


    주요 컨설팅 내용은 소속 기업 종업원의 직무발명 이외에특허·실용신안·디자인·상표 등의 지식재산권 확보, 사업화 및 권리이전, 권리침해등 분쟁에 따른 대응 방안, 정부 및 지자체의 지원사업과 연계방안 등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포항상공회의소 홈페이지 또는 전화(054-274-5533)를 통해 안내받을 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