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도로와 터널, 철도 등 사회기
페이지 정보

본문
KB발해인프라는유료도로와 터널, 철도 등 사회기반시설(SOC)에 주로 투자하는 인프라펀드다.
지난 2006년 국민은행을 비롯한 17개 기관투자가가 1조 1900억원을 출자해 조성됐다.
현재는 △대구-부산간고속도로 △남양주 수석-호평간도로 △서울 용마터널 △부산 산성터널 △수원북부외곽순환도로 등.
현재 △대구-부산간고속도로 △수석-호평간도로 △용마터널 등 총 5개유료도로자산에 투자하고 있으며, 대구-부산간고속도로 투자 비중이 71%로 가장 크다.
KB발해인프라의 부진은 일반청약 경쟁률이 전조였던 것으로 보인다.
KB발해인프라는 18~19일 진행한 일반청약에서 0.
27대 1의 부진한 경쟁률을.
자율주행차가 본격적으로도로를 달리게 됐다.
미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자율주행 택시가 빠르게 상용화하는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자율주행 버스와 택시도 시범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내년부터는유료화로 전환할 예정이다.
◆ 한국도 자율주행 3단계 GM은 최근 국내에서도 캐딜락.
도로사정이 나빠 운전하기 위험했다.
지도도 잘 갖춰지지 않아 목적지를 제대로 찾아가기도 힘들었다.
요즘 전기차 충전소 부족이 문제가 되듯 당시엔.
이때부터 책이유료로 팔리기 시작했다.
고객 반응을 지켜보던 미쉐린사는 가이드에서 레스토랑 분야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음을 알아챘다.
국내 1호 토종 공모 인프라 펀드인 KB발해인프라는유료도로와 터널, 철도 등 사회기반시설(SOC)에 투자한다.
신대구부산고속도로, 서울 용마터널, 남양주도시고속도로, 수원순환도로, 산성터널 등 연간 약 1억800만 대 차량이 이용하는유료 도로자산에 주로 투자해 운용 수익을 배당하고 있다.
KB발해인프라는유료도로와 터널, 철도 등 사회간접자본(SOC)의 주식과 채권에 주로 투자하는 공모펀드다.
2006년 맥쿼리인프라에 이어 18년 만에 국내 증시에 상장한 SOC 대상 펀드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연기금과 금융권이 합작해 만든 첫 토종 인프라 펀드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김제선 중구청장 김제선 청장은 이에 대해 "중구는 원도심 특성상 부설주차장이 부족하고 좁은도로등의 여건으로 지역별 주차공간 확보에 대한.
이어 김 청장은 구체적인 방안으로 "▲불법 주·정차 단속 강화 ▲시간제 주차허용구간 확대 ▲무료 공영주차장의유료화 ▲지역별 자투리 땅을 활용한 소규모.
KB발해인프라는 최초의 토종 인프라 펀드로, 국내유료 도로와 터널 등 사회간접자본(SOC)에 투자한다.
1조1900억원 규모로 조성, 주요 투자 대상으로는 신대구부산고속도로, 서울 용마터널, 수원 외곽순환도로 등이 있다.
/자료=네이버 증권정보 한편 깨끗한나라(004540)와.
고배당 앞세웠지만, 청약 미달 KB발해인프라는유료도로와 터널, 철도 등 사회기반시설(SOC)에 주로 투자한다.
지난 2006년 KB국민은행과 국민연금 등 17개 기관이 1조1900억원을 출자해 설립됐다.
KB자산운용이 운용하며, 이번 상장의 대표 주관사는 KB증권이 맡았다.
KB발해인프라를 두고 KB금융.
현재 △대구-부산간고속도로 △수석-호평간도로 △용마터널 △산성터널 △수원외곽순환(북부)도로 5개유료도로자산에 투자하고 있다.
투자설명서에 따르면 향후 3년간 7.
7의(공모가 기준) 배당금 지급이 예상된다.
당초 KB발행인프라의 주식 공모 물량은 2380만9524주였으나, 기관 수요예측에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