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파병을 막기 위해 북한
페이지 정보

본문
제이크 설리번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이날 페루 리마에서 열린 미중정상회담결과를 설명하는 온라인 브리핑에서 바이든 대통령이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에게 북한의 대러시아 추가 파병을 막기 위해 북한과 러시아에 영향력을 행사할 것을 촉구했다며 이같이 소개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중국이 (북한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페루 리마를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이 디나 볼루아르테 페루 대통령과정상회담을 했다.
윤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회담 이후 진행한 공동 언론 발표에서 "양국의 연대와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며 "국방, 방위산업 분야의.
윤석열 대통령과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 한일정상회담.
사진=뉴시스 16일(현지시각) 진행된 한일정상회담에서 윤석열 대통령은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에게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 관련 강한 우려를 표하고 양국간 긴밀한 공조를 제안했다.
이시바 총리도 북한 등 엄중한 안보 상황에서 양국간 협력 강화는.
윤석열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각) 디나 볼루아르테 페루 대통령과정상회담을 하고, 해군 함정 공동 개발 등 안보 분야와 광물 협력 분야 등에서 협력을 확대하기로 했다.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아펙)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페루 리마를 방문 중인 윤 대통령은 이날 오후 페루 리마 대통령궁에서.
윤석열 대통령은 디나 볼루아르테 대통령과 페루 수도 리마에서정상회담을 열어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공동 선언문을 채택했습니다.
윤 대통령은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참석차 페루를 공식 방문해 '한-페루 핵심 광물 분야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한·페루정상회담, 핵심 광물 협력 확대 합의 윤석열 대통령과 디나 볼루아르테 대통령은 16일(현지시간) 해군 함정(잠수함)을 공동 개발하는 등 국방 안보 분야 양국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한국이 페루로부터 구리, 아연, 몰리브덴과 같은 핵심광물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양국 간 교역을 확대하는 등.
디나 볼루아르테 페루 대통령이 16일(현지시각) 페루 리마 대통령궁에서 윤석열 대통령과 한·페루정상회담을 마친 뒤 공동언론발표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
백악관 공동 취재단 등에 따르면 16일(현지시각) 페루 리마에서 열린 미중정상회담에서 바이든 대통령은 러시아와 북한에 영향력을 갖고 있는 중국이 역할을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제이크 설리번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정상회담이후 온라인 브리핑을 통해 "바이든 대통령은 중국이 (북한과.
윤 대통령과 볼루아르테 대통령은 이날 페루 리마 대통령궁에서 한-페루정상회담을 갖고 양국 언론에정상회담결과를 발표했다.
25 전쟁 당시 외교 관계를 맺기도 전인데도 주저하지 않고 전쟁 물자를 지원해 준 나라로 고마운 친구"라고 말했다.
이어 "양국은 포괄적 전략자 동반자.
제이크 설리번 미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이날 페루 리마에서 열린 미·중정상회담결과를 설명하는 온라인 브리핑에서 이같이 소개했다.
양국 정상은 이날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가 열린 리마에서 양자 회담을 했다.
사실상 두 사람 사이의 마지막정상회담이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