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5-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사위원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11-08 15:17

    본문

    넷플릭스요리 경연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화제가 된 안 셰프는 이날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행정사무 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흑백요리사가넷플릭스플랫폼에서 방송했는데 외식업이 살아나는 경제적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안 셰프는 자신이.


    안성재는넷플릭스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지난 2015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모수 샌프란시스코'를 열어 미슐랭 가이드 별 1개를 받았고 2017년 용산구 한남동에 '모수 서울'을 오픈해 2022~2023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미쉐린 별 3개를.


    송암공원 중흥s클래스


    “토종 OTT마저…” 국내 대표 OTT 플랫폼 티빙이넷플릭스의 뒤를 이어 계정 공유 제한을 검토하고 있다.


    오리지널 콘텐츠로 연이은 흥행에 성공했지만, 천문학적으로 치솟는 제작비로 적자 해소가 시급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최주희 티빙 대표는 최근 "넷플릭스의 계정 공유 금지 정책이 전세계적으로.


    이준혁은 쉴 틈 없는 작품 행보를 이어간다.


    12월 4일 영화 ‘소방관’ 개봉을 시작으로 촬영을 마친 SBS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와 특별 출연작인넷플릭스시리즈 ‘광장’이 차차 공개될 예정이며 장항준 감독의 영화 ‘왕과 사는 남자’ 촬영을 앞두고 있다.


    이준혁의 열일이 반가움을 자아낸다.


    플랑크톤'은 매운맛들이 넘쳐나는 콘텐츠 시장에서 모처럼 만나는 순한맛 드라마다.


    로맨틱 코미디가 주는 재미에 따스한.


    [사진 =넷플릭스제공] 2024.


    com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넷플릭스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인기를 끈 안성재 셰프가 8일 "(서울시에서) 소상공인까지 도움 줄 여러 방안을.


    안 씨는 "흑백요리사가넷플릭스플랫폼에서 방송했는데 외식업이 살아나는 경제적 효과가 있으리라 생각한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자신이 운영했던 레스토랑.


    배우 이유미가넷플릭스시리즈 ‘Mr.


    플랑크톤’ 제작발표회에서 상큼하고 귀여운 미모를 뽐냈습니다.


    이유미가 지난 11월 4일 오전 서울 마포구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서 열린넷플릭스시리즈 ‘Mr.


    플랑크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이유미는 깔끔한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넷플릭스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가 더 화끈하고 짜릿한 캐릭터 플레이를 예고했다 오는 11월 19일(화) 공개되는넷플릭스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라이엇 게임즈가넷플릭스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 2(Arcane Season Two) 공개를 하루 앞두고 특별 팝업을 운영한다.


    '아케인' 시즌 2는 11월 9일, 16일, 23일에 걸쳐 총 3막으로 공개되며,넷플릭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엇 게임즈 공식 웹사이트와.


    넷플릭스오리지널 시리즈 'Mr.


    플랑크톤'이 8일 오후 5시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로맨틱 코미디 장르인 이 작품은 우연히 여행을 함께하게 된 두.


    이어 "특히 전 세계넷플릭스시청자들이 한국의 아름다운 색채와 풍광을 통해 공감을 느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으로 찾아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