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후보 (지난 4일) "투표 결과가
페이지 정보

본문
美 공화당 대선후보 (지난 4일) "투표 결과가 나오는 데 12일이 걸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 12일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날 것 같나요? (사기요!) " 공화당 측도 펜실베이니아주 등에서사전투표와 관련한 소송까지 제기해 둔 상황이어서 향후 일정 역시 차질이 빚어질 수 있단 관측이 나옵니다.
코로나19 상황이었던 지난 대선 때보다는사전 투표율이 낮아졌지만 이번에는 8600만표, 유권자의 35%가사전투표를 했습니다.
사전투표중 하나인 우편투표는 밀봉된 봉투를 열어 유권자 서명을 확인하고 현장 투표와 중복 여부를 점검하는 절차가 있어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이런 사전작업을 미리 해둘.
com 향후 4년간 미국을 이끌 대통령을 선출하는 5일(현지시간) 선거에서 개표 중반 초박빙 판세 속에 공화당 후보 도널드.
투표 마감 시간만큼이나사전투표개표 규칙도 제각각이다.
우선 조지아와 노스캐롤라이나, 펜실베이니아, 미시간, 애리조나, 위스콘신 등 6개 주는 5일까지 도착하는 우편 투표 용지를 선거 결과에 반영한다.
반면 네바다는 우편 소인이 5일까지 찍혀있을 경우 9일 도착분까지 개표에 반영한다.
그리고 우편투표 등사전투표를 한 유권자의 비중이 전체 유권자의 60%정도 됐는데, 그 가운데 민주당 소속보다 공화당 소속이 더 높았습니다.
미 일간 뉴욕타임스(NYT)와 시에나대학이 지난달 24일부터 전날까지 7대 경합주의투표의향 유권자를 조사한 결과, 해리스 부통령이 네바다.
『개인채무자보호법』준비실태사전현장점검 결과 및 업계 유의사항 전파(조간) *H지수 ELS 현황 및 대책 마련을 위한 공개 세미나 개최(15:00) 11월 6일(수).
본투표날인 오늘 이전에 이미 우편으로 또는 투표소에서 투표를 끝낸 건데요, 대부분 경합주가 오늘 오전 본투표를 시작한 시점부터 이사전투표처리를 시작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같은 경우, 오늘 오후 중반까지 우편투표 중 절반 이상 개표가 끝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이 속도라면 이곳 시간으로 오늘 12시.
본투표날인 오늘 이전에 이미 우편으로 또는 투표소에서 투표를 끝낸 건데요, 대부분 경합주가 오늘 오전 본투표를 시작한 시점부터 이사전투표처리를 시작했습니다.
펜실베이니아 같은 경우, 오늘 오후 중반까지 우편투표 중 절반 이상 개표가 끝난 것으로 전해지는데요.
이 속도라면 이곳 시간으로 오늘.
한편 이번 선거의사전투표는 5일 현재까지 8590만 3679표로 집계되고 있다.
지난 2020년사전투표수는 1억 145만 3111표 였다.
일반적으로 민주당 지지자들이사전투표에 많이 참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펜실베이니아‧노스캐롤라이나‧애리조나‧네바다 등 경합주에서 민주당 지지자들의 참여가.
com 미국 대선 투표가 시작된 5일(현지시간) 8600만 명에 육박하는 인원이사전투표를 했음에도 유권자들이 끊이지 않고 투표소로 향했다.
한 표를 행사하고 나온 유권자들의 속내에서도 확 갈린 민심을 확인할.
- 이전글인터넷가입현금지원 24.11.06
- 다음글비트코인, 사상 최고가 ‘1 24.11.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