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5-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한 번에 다 가져간다는 건가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 윤서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11-30 14:37

    본문

    ◆ 홍종호> 그 말은 집에서 나오는 음식물 쓰레기, 각종 포장재 이런 것들을 일주일에 한 번씩 한 번에 다 가져간다는 건가요?.


    그 이전에는 생태계 보호 운동도 하고 이러다가, 아마 기억하시는 분들 있을 것 같은데 2019년에 호주에서 아주 큰 산불이 있었습니다.


    2023년 11월20일 강원도와 양양군이 ‘설악산국립공원 오색케이블카’ 공사를 시작할 때 밝힌 준공 예정일은 2026년 1월이다.


    지난 1일 기준 충북 지역 18개 학교 507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개설 강의는 56강좌다.


    그래서 더 회의 자리에 계신 분들이 관심을 갖지 않았을까 싶은데 어땠나요?.


    하지만 고교학점제 전면 적용이 시작되고 최저 성취수준 보장 지도와 학점 이수 기준 등이 본격 시작되는 내년부터는, 온라인수업으로 인한 학생들의 참여율과 출석률 관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광주 운암산 재개발 아파트

    하지만 중서부 지방은 국외 미세먼지 영향으로 공기가 탁하다는 예본데요.


    “왜 우린 뭔가를 하려면 꼭서울로 가야 할까? 광주에서는 못하는 걸까? 타지역 예술가들을 오게 해 서로의 재능과 영감을 주고받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런 고민을 해왔어요.


    면 소재 소규모(학생 63명, 교원 15명) 학교인 황간고는 올해 1학기부터 교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던 물리학Ⅰ, 지구과학Ⅰ 수업을 온라인학교를 통해 듣고 있다.


    참여 학생 수는 2024년 2학기 181명, 2025년 1학기 359명 등 꾸준히 증가했다.


    특히 농어촌 지역 같은 경우는 이런 구상들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볼 때가 됐다 이렇게 생각됩니다.


    강수연 성읍초 교장은 "서울 아이들이 처음엔 운동장에서 메뚜기만 봐도 기겁했는데 이제는 막 잡으러 다닌다"면서 "학생이 8명 늘어나 교육 활동에도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 나머지 24개 구는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에 관한 질문이 남습니다.


    2학년 이어진양의 어머니 정모씨는 "아이들 활동이 교실 안팎으로 이어져 저 역시 일상이 다채로워지고 여유도 생겼다"며 만족해했다.


    ◆ 홍종호> 현재 정책 시나리오라고 읽지만, 실제로는 미국 정책 시나리오가 반영된 거네요.


    2017년 세상을 떠난 그는 생전 "숲은 스스로 말할 수 없기 때문에, 불탄 나무를 대신 들려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배추가 잘 절여졌으면 1.7~1.8%로 조절하면 된다.


    대신에 국내 소재 기업들이랑 협업해서 국산 양극재를 활용한 삼원계(NCA) 배터리로 안전성이라는 강점을 내세울 것으로 보입니다.


    파리협정 목표, 그러니까 지구 온도 상승폭을 산업화 이전 대비 1.5도 이내로 제한하는 것, 이걸 지키기 위해서 온실가스 감축 목표 NDC도 떠들썩하게 발표하는 거잖아요.


    이번 회의가 브라질 현지 시각으로 21일 금요일에 폐막할 예정이었는데요.


    정 교육감은 "어른들도 서울에서 힘들면 제주에 내려와서 살지 않느냐.


    29일 전주시에 따르면 내년 국고보조금 확보를 시작으로 사전 행정절차를 이행한 후 폐기물 처리량이 하루 550톤 규모인 전주권 광역소각장 신규 건립 사업을 추진한다.


    현재는 시스템 지연 등 기술적 문제로 최대 수강 인원을 15명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필요할 경우 교사가 학생의 학교를 방문하거나 학생이 온라인학교로 직접 와서 대면수업을 진행해 온라인수업의 한계를 보완하고 있다.


    무역 관련 대화는 내년 회의부터 본격화하는데, 내년 회의를 개최하는 의장국은 튀르키예고 내후년에는 에티오피아가 맡습니다.


    ◇ 홍수열> 당시 2020년쯤에, 2018년에 3-1매립장을 운영하고 나서 몇 년 되지 않아서 바로 3-1매립장도 포화 상태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 거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