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5-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진단하고 미래를 조망한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26 13:38

    본문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를 조망한다.


    특히 지난해부터 이 분야 핫이슈인 AI 광고 마케팅을 중점적으로 살펴보고 있으며, 인간의창의력과 AI기술의 발전에 따른 광고 산업의 변화를 현업 종사자들이 직접 논의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지난해까지 전문가들이 참여.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취미 활동, 현재 배우고 있는 학습 과정, 가족 여행 등 다양하다.


    아이들은 자신만의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며창의력을 키울 수 있고, 다른 친구들이 제작한 콘텐츠를 보고 배우며 사고의 폭을 넓힐 수 있다.


    키즐링은 현재 전국 초등학교의.


    키즈카페 ‘신당동점’과 ‘중림동점’을 운영하고 있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키즈카페 노리몽땅은 아이들이 마음껏 활동하며창의력을 키우고, 부모와 함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며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중구’를 만들기.


    충청타임즈] 충북 충주 칠금초등학교는 지난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특허청과 한국발명진흥회가 주최‧주관한 '2025.


    대한민국 학생창의력챔피언대회'에서 5학년 학생 5명으로 구성된 '럭키칠금'팀이 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럭키칠금'팀은 지난 5월31.


    발달단계에 맞춰 놀이와 교육을 결합한 이번 프로그램은 숯·황토·모래 등 자연 소재를 직접 만지고, 경험하면서 정서적 안정과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원아들은 숯과 식물을 활용해 공기정화 효과가 있는 숯부작 작품을 만들었으며, 황토볼과 모래놀이.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광고제인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MAD STARS 2025)가 27~29일 부산에서 열린다.


    인공지능(AI)과 인간의창의력이 공존하는 광고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한다.


    청라 피크원 푸르지오


    /문체부 제공 제18회를 맞은 광고제의 올해 주제는.


    공항소음대책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의창의력과 재능을 키우기 위한창의력대회가 내년에도 열립니다.


    제주도는 한국공항공사이 주관하는 공항소음대책지역 주민지원 공모사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따라 사업비를 지원받아 내년 상반기 제2.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하며 ‘에이아이버타이징(AI-vertising), 인공지능 광고 마케팅 시대’를 주제로 인공지능과 인간의창의력이 함께 만들어가는 새로운 광고의 가능성을 조명하고, 업계 전반의 흐름과 변화를 짚어볼 예정이다.


    지난 2월 초부터 약 4개월.


    [홍성=뉴시스] 2025 대한민국학생창의력챔피언대회 충남 선수단 수상 모습.


    제주특별자치도는 내년 상반기 중 공항소음대책지역 어린이와 청소년의창의력과 재능을 키우기 위한 '제2회 네 꿈을 펼쳐라, 공항소음대책지역 등 꿈나무창의력대회'를 추진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한국공항공사(사장직무대행 이정기)가 주관하는 '공항소음대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