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29CM 제공] 최
페이지 정보

본문
29CM가 지난달 서울 성동구에 연라이프스타일편집숍 ‘이구홈 성수’ [사진 = 29CM 제공] 최근라이프스타일시장에 활기가 돌고 있다.
홈퍼니싱을 넘어 키친·가전 등 생활 전반의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자 유통업계는 본격적인라이프스타일시장 공략에 나섰다.
중요 아파트 단지를 고를 때 고려하는 주요 요소로 입지나 전망이 상위권에 자리잡은 지 오래다.
이에 더해 최근에는 각자의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아파트 단지가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다이닝 카페 ▮호캉스 아닌 ‘커캉스’ 대세 올해 초.
우리카드(사장 진성원)는라이프스타일7대 영역 7일 내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카드 7CORE(세븐코어)’를 2025년 6월 출시했다.
▲온라인쇼핑(쿠팡, SSG.
COM, 컬리 등)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등) ▲배달앱(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커피.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은은한 알로에 향과 산뜻한 발림성으로 하루 종일 촉촉함과 쾌적함을 유지하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프랜다르는 앞으로도 민감 피부와 건강한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피부 건강과 자신감 향상에 기여할 계획.
연결되는데, 오프하우스에서도 진열된 제품에 붙은 '+' 태그를 카메라로 촬영하면 직접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했다.
라이프스타일시장이 성장하면서 온라인 플랫폼들이 오프라인 쇼룸을 내며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29CM 이구홈 성수 매장 현장 스케치.
29CM 제공 유통업계의 관심이 빠르게라이프스타일시장으로 옮겨가고 있다.
홈퍼니싱을 넘어 키친·문구·테크 등으로 확장되는 생활 전반의 소비 트렌드 변화에 발맞춰, 관련 시장을 선점하려는 기업 간 움직임이 활발하다.
ⓒ로스트마인드랩 웰니스 피플을 위한 감각적인라이프스타일브랜드 ‘로스트마인드랩(LOST MIND LAB)’이 지속가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한라이프스타일라인 ‘WALKING EARTH’를 출시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MZ세대를 위한 새로운 제안을 내놓았다.
오프하우스 지하 1층에 위치한 라이브러리에선 각종 조명 제품들이 전시돼 있다.
우리카드는라이프스타일7대 영역에서 7일 내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우리카드 7CORE(세븐코어)'를 필수카드로 선보였다.
지난달 출시한 이 카드는 일주일 내내 쓰는 온라인쇼핑, 대형마트, 배달앱, 커피, 교육, 병원, 주유 등 7개 영역에서 10% 할인 혜택을.
서울 동부의 새로운라이프스타일허브,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Pullman Ambassador Seoul Eastpole)이 금일, 공식 개장했다.
감각적인 디자인, 프리미엄 웰니스와 미식 시설까지 갖춰 리트릿(Retraet)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 이전글가평 시알리스 tldkffltm 25.07.29
- 다음글38h텔레그램contiTEAMll✔️맘카페디비상담❤️◀ 25.07.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