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1-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성과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4-15 08:34

    본문

    또한 감각적인 레트로 감성과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등 현대적 인프라가 공존하는 특색 있는 지역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주목받고있다.


    젊은 층에게는 흥미로운 놀이 문화 공간이, 관광객들에게는 편안하고 특별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최근박슬기는 가족들과 함께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떠난 바있다.


    이런 가운데박슬기는 "돌아가는 비행기 수하물이 0이어서 지금 수하물 180달러 눈탱이 제대로 맞았는데 체크 못한 제 잘못이지만 올 때는 포함인데 갈 때는 불포함 티켓을 파는 게 맞는 거예요? 다신 안 타야지"라는 글을 남기며 항공사.


    위탁수화물 수수료로 수익을 챙기려는 저가항공사의 상술에 박슬기도 당했다는 반응이 이어지고있다.


    박슬기는 지난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최근 가족들과 함께 베트남 냐짱으로 여행을 다녀오면서 "돌아가는 비행기 수하물이 0이어서 지금 수화물 (수수료로) 180달러(한화 약 25만원) 눈탱이를.


    https://www.bluecitypmc.co.kr/


    이어 "체크 못한 내 잘못이지만 올 때는 포함인데 갈 때는 불포함 티켓 파는 게 맞는 건가.


    다신 안 타야지"라고 모 항공사의 티켓 판매 방식에 불만을 드러냈다.


    한편박슬기는 지난 2016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있다.


    그러나 누리꾼들의 반응은 달랐다.


    “저가 항공사는 수하물 제외인 경우가 다수있다” “티켓에서 수하물을 꼭 확인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인 것.


    그러자박슬기는 “앞으로 왕복 수하물 규정 꼼꼼히 확인해 보고 타겠다.


    다시는 이런 실수 없기를”이라고 반성했다.


    이 가운데박슬기는 베트남으로 출국할 때 수하물 가격 미포함인 상태를 확인하지 못해 '눈탱이'란 표현을 쓴 것으로 보인다.


    박슬기는 이를 자세히 확인하지 못한 자신에게도 잘못이 있음을 뒤늦게 반성했다.


    한편박슬기는 지난 2016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게 두 딸을 두고있다.


    이런박슬기의 글에 누리꾼들은 "저가 항공사는 수하물 제외인 경우가 다수있다" "티켓에서 수하물을 꼭 확인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박슬기는 다시 글을 게시하며 "앞으로는 왕복 수하물 규정 꼼꼼히 확인해 보고 타야겠다"라며 "다시는 이런 실수 없기를"이라고 얘기했다.


    수하물이 빠져 있는 경우가 많다", "티켓 구매 전에 꼭 확인해야 한다", "나트랑 노선은 특히 그런 티켓이 많다"며 공감과 위로를 보냈다.


    반면, "본인이 체크하지 않은 게 잘못인데 항공사를 탓하는 건 무리"라는 지적도 나왔다.


    한편, 방송인박슬기는 2016년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 두 딸을 두고있다.


    이 외에도 가전양판점 전자랜드와 삼성스토어, 라이프스타일브랜드 JAJU(자주) 등 다양한 채널 입점으로 판매상품 구색이 확대되고있다.


    “올해도 배달 품질, 구독제 혜택, 픽업 주문, 커머스 등 마케팅 투자를 통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박슬기는 최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멀리서 보면 아름다운 여행"이라며 "돌쟁이 아기와 여행길 동반자 진짜 절 받으세요"라고 자녀들과 함께 베트남 나트랑 가족 여행을 떠난 근황을 알린 바있다.


    박슬기는 나트랑 여행 중 지난 13일 "뭐 하나 맞지 않는 여행 계획이 꼭 내가 추는 제니의 춤 같아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