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1-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를 주행할 수 있는 ‘슈퍼e-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4-12 16:00

    본문

    BYD는 지난 3월 중순 중국 선전 본사에서 5분만 충전하면 400km를 주행할 수 있는 ‘슈퍼e-플랫폼’을 전격 공개했다.


    현재 상용화된 기술로 최소 30분 걸리던 완충 시간을 5분으로 대폭 단축한 게 가장 큰 특징이다.


    BYD는 이 플랫폼을 양산 승용차에 적용해 4월 한L을 출고할 계획이다.


    복지플랫폼으로 도약하는데 큰 역할을 해주시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이번 이사장 선출을 계기로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제약사가 보유한 AI 신약개발플랫폼과 대학병원이 보유한 양질의 의료 데이터로 시너지를 일으킨다는 전략이다.


    12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대웅제약의 AI 신약개발플랫폼은 구체적으로 내부 화합물 라이브러리인 다비드(DAVID), AI가 가상탐색으로 유효 화합물을 찾아내는 데이브스(DAIVS), 약물이.


    에이비엘바이오 주가 급등은 GSK에 최대 4조원 규모의 뇌 전달플랫폼기술을 수출했다고 지난 7일 밝혔기 때문이다.


    이번에 체결한 기술 수출 계약은.


    에이비엘바이오가 GSK에 기술 수출한 신약은 뇌혈관장벽(BBB) 셔틀플랫폼'그랩바디-B'를 기반으로 개발하고 있는 새로운 퇴행성 뇌질환 치료제다.


    소비자들의 구매력 하락으로 연결될 수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는 지적도 나온다.


    조 연구원은 최근 아마존이 ‘아마존 오토’라는 온라인 자동차 구매플랫폼에 중고차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발표한 점도 중고차 유통 시장 경쟁 심화를 나타내므로 기존 중고차 리테일 업체엔 리스크 요인이 될 수 있다고 봤다.


    하지만 이제는 틱톡이나 유튜브 쇼츠 같은 전혀 다른플랫폼과도 사용자 쟁탈전을 벌여야 한다.


    소위 '관심 경제(Attention Economy)'의 관점에서 숏폼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 모든 숏폼플랫폼을 포함하는 이 법은 사실상 청소년의 숏폼 야간 이용을 법적으로 '통금'한 최초 사례다.


    아칸소주, 텍사스주 등에서도.


    주식분석플랫폼스톡애널리시스(StockAnalysis)에 따르면 31명의 애널리스트가 나이키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로 평가하고 있으며 평균 목표주가는 89.


    이는 최근 종가 대비 62.


    40%의 상승 여력을 시사한다.


    월가 애널리스트들 역시 긍정적인 시각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나이키는 글로벌 생산 기지.


    http://www.bluecitypmc.co.kr/


    Q6 e-트론은 프리미엄 전기차 전용플랫폼인 프리미엄플랫폼일렉트릭(PPE)이 적용된 첫 양산 모델로, 복합 기준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거리 468㎞를 갖췄다.


    카이즈유 데이터연구소 통계로 아우디코리아는 올해 1분기 2018대를 판매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1100대)보다 83.


    이들은 현대차그룹의 전기차 전용플랫폼'E-GMP'를 기반으로 한 대표 모델들이다.


    E-GMP는 배터리, 모터, 충격흡수 장치 등 전기차의 핵심 부품을 통합한 구조다.


    내연기관 차량을 개조한 기존 전기차와 달리, 처음부터 전기차에 최적화된 설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들 차량들은 △디자인 △성능.


    아우디 관계자는 “출력이 올라가면 보통 효율은 떨어지지만, Q6 e-트론은 새로운플랫폼을 적용한 덕에 에너지 효율은 30%, 출력은 33% 개선됐다”고 말했다.


    시승한 차량은 더 뉴 아우디 Q6 e-트론 퍼포먼스 트림이다.


    지난 7일 서울 광화문 도심에서 강원도 원주까지 약 130㎞를 주행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