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1-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마이클 왈츠 백악관 국가안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9회 작성일 25-03-28 08:50

    본문

    트럼프 대통령이, 덴마크 자치령그린란드의 미국 편입을 주장하는 가운데 밴스 부통령이 현지시간 27일 마이클 왈츠 백악관 국가안보 보좌관과, 크리스 라이트 에너지부 장관 등 미 대표단과 함께그린란드를 방문합니다.


    덴마크와그린란드측은, 공식 방문이건 사적 방문이건 어떠한 초청장도 발송한 적이.


    미국의그린란드야욕과 관련해 군사적 긴장이 고조될 수 있다고 경고하는 한편, 북극권 개발을 위해 서방 국가들과 협력하겠다는 뜻도 내비쳤다.


    앞서 푸틴 대통령은그린란드에 대한 미국의 위협을 거론하며 북극권에서 지정학적 경쟁이 심화하고 있다고 경고하기도 했다.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트럼프의그린란드편입 계획을 치켜세우는가 하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미국과의 광물협정을 반대하지 않는다고 다시 확인했습니다.


    이민자 대량 추방을 요구하고 캐나다, 가자지구,그린란드를 위협하는 트럼프의 미국에선 공연할 수 없다는 겁니다.


    https://www.wsgulbi.com/


    [크리스티안 테츨라프/바이올리니스트] "(저의 공연 거부가) 트럼프의 이런 정책들에 맞서 싸우는, 선의의 미국 사람들에게 중요한 메시지를 전달했을 거라 생각해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덴마크령그린란드를 미국 영토로 편입하겠다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구상이 “진지한 계획”이라고 평가하며.


    대통령의그린란드편입 구상을 언급하며 “미국 새 행정부의 터무니없는 수사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오산”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덴마크령그린란드를 미국 영토로 편입하겠다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계획이 '진지하다'고 평가했다.


    타스·리아노보스티통신 등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러시아 최북서단 무르만스크에서 열린 '북극-대화의 영토' 포럼에서 트럼프 대통령의그린란드편입 계획에 대해 "미국 새 행정부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7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그린란드편입 계획을 "진지하다"고 평가했다.


    AFP와 파이낸셜타임스(FT) 등 외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북부 '북극-대화의 영토' 포럼에서 트럼프 대통령이그린란드를 미국 영토로 편입하겠단 계획에 대해 "과장된 발언이라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7일(현지 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그린란드합병 계획에 대해 '진지한 계획'이라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안타깝게도 지정학정 경쟁과 이 지역의 영향력을 차지하기 위한 투쟁도 심화되고 있다"며 "그린란드를 흡수하려는 미국의 계획을 모두가 잘 알고.


    또 “민족주의의 부상으로 글로벌 공급망도 약화하고 있다”며 “그린란드, 파나마운하, 가자 지구도 모자라 캐나다까지 점령하려는 욕망은 제2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 역사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주장”이라고 비판했다.


    트럼프 대통령이 다음달 2일을 ‘해방의 날’로 일컬은 점을 거론하면서는 “일주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그린란드를 미국 영토로 편입하겠다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계획을 "진지하다"고 평가했다.


    ◆푸틴 "트럼프의그린란드편입 계획, 터무니없지 않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7일(현지시간)그린란드를 미국 영토로 편입하겠다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