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5-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농업진흥구역에서 외국산 원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4회 작성일 25-03-11 14:18

    본문

    http://www.hjc.co.kr/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백석공장이 농업진흥구역에서 외국산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백종원의 백석된장'은 중국산 개량 메주 된장과 미국·캐나다·호주산 대두, 미국·호주산 밀가루가 포함됐습니다.


    더본코리아의 자사몰인 더본몰에선 해당 제품을 '시골집.


    11일 더본코리아백석공장에서 생산하는 '백종원의 백석된장' 성분표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중국산 개량 메주 된장과 미국·캐나다·호주산 대두, 미국·호주산 밀가루 등 수입산 원료를 사용했다.


    더본코리아는 그간 해당 제품을 국산으로 홍보해 왔지만, 사실이 아니었던 셈이다.


    유튜브 캡처 11일 세계일보 취재를 종합하면 더본코리아백석공장에서 생산하는 ‘백종원의 백석된장’에 중국산 개량 메주 된장, 미국·캐나다·호주산 대두, 미국·호주산 밀가루 등이 포함됐다.


    더본코리아의 자사몰인 더본몰에선 해당 제품을 ‘시골집 된장의 깊은 맛 그대로’라고 홍보하고 있으며 전통 한식.


    해당 제품은 더본코리아 백석공자에서 생산됐는데, 더본코리아백석공장은 농업진흥구역 내에 위치해 국내산 농산물을 주된 원료로 사용해야 한다.


    하지만 백석된장에는 외국산 재료가 사용되면서 의혹이 불거졌다.


    이를 위반할 경우 농지법에 따라 5년 이하 징역, 5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다.


    ‘중국산 메주’ 된장…농지법 위반 의혹업계에 따르면 더본코리아는 충남 예산 소재백석공장을 둘러싸고 농지법 위반 의혹이 재차 제기됐다.


    더본코리아가백석공장에서 생산해 더본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백종원 백석된장’이 농지법에 따라 국내산 농산물을 주원료로 사용해야 함에도 중국산 등 외국산.


    11일 업계에 따르면 충남 예산 더본코리아백석공장에서 생산하는 '백종원의 백석된장'에는 중국산 개량 메주 된장, 미국·캐나다·호주산 대두, 미국·호주산 밀가루 등이 포함됐다.


    더본코리아의 자사몰인 더본몰에선 해당 제품을 '시골집 된장의 깊은 맛 그대로'라고 홍보하고 있다.


    백종원 대표가 이끄는 더본코리아백석공장이 농업진흥구역에서 수입산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해 농지법을 위반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원산지 국산으로 홍보된 제품이 수입산 원료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11일백석공장에서 생산하는 ‘백종원의 백석된장’ 성분표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중국산 개량.


    해당 제품은 더본코리아백석공장에서 생산됐다.


    이 때문에 더본코리아가 농지법을 위반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더본코리아백석공장은 농업진흥구역 내에 있다.


    이 때문에 국내산 농산물을 주된 원료로 사용해야 하지만, 백석된장에는 외국산 재료가 주로 사용됐다.


    이를 위반할 경우 농지법에 따라 5년 이하.


    11일 아시아투데이에 따르면 충남 예산 더본코리아백석공장에서 중국산 개량 매주 된장과 외국산 대두, 밀 등 외국산 원료로 생산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백종원의 백석된장' 성분표에는 중국산 개량 메주 된장과 미국·캐나다·호주산 대두, 미국·호주산 밀가루가 포함돼 있다.


    전날 아시아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충남 예산 더본코리아백석공장에서 중국산 개량 매주 된장과 외국산 대두, 밀 등 외국산 원료로 생산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다.


    매체는 "농지법 시행령 29조에 따르면 농업진흥구역 내 식품 가공 공장은 국내산 농산물로 가공 생산할 경우 예외적으로 허용된다"며 "이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