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서 "러시아와우크라이나가
페이지 정보

본문
그는 "트럼프 행정부는 유럽의 안보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면서 "러시아와우크라이나가 합리적인 합의에 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유럽이 또한 향후 몇년간 자신들의 방위비를 큰 폭으로 상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압박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대선 후보시절부터.
또 "모든 국가의 주권과 영토 보전은 존중돼야 하며 이는 중국의 완전한 통일을 지지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종전 협상에 대해서는 "중국은 지난 며칠 간 미국이 러시아와의 공동 이해에 도달한 것을 포함해 평화에 도움이 되는 모든 노력에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조했다우크라이나전쟁의 종전 문제와 관련해 미국의 구상이 전달될지 여부도 관심사다.
밴스 부통령을 뮌헨에 파견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과 만날 예정이다.
그 때문에 MSC에서 미국이 구상하는 종전안이 발표될 가능성도 있다는 관측도 있어, 한미 외교장관회담에서도.
독일 뮌헨에서 열린 안보회의에 참석한 J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현지시간 14일 종전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미국의 키스 켈로그 종전특사는 오는 17일 유럽연합(EU)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 20일우크라이나를 찾아 당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밴스 미국 부통령과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현지시간 14일 독일 뮌헨에서 만나 종전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밴스 부통령은 이날 오후 뮌헨.
또, 자신의 엑스에는 "최대한 빨리 확실한 평화로 나아갈 준비가 됐다"며 "전쟁을 멈추고우크라이나의 정의와 안전 보장을 도울 트럼프 대통령의 결단을 소중히.
뮌헨안보회의에서 종전방안 논의 “목표는 전쟁 끝내고 살상 멈추는 것” J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이 14일.
젤렌스키 대통령은 소셜미디어(SNS) 엑스(X)에 “우리는 최대한 빨리 실질적이고 확실한 평화로 나아갈 준비가 됐다”며 “전쟁을 멈추고우크라이나의 정의와.
앞서 트럼프 대통령은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에 이어 젤렌스키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하고우크라이나전쟁을 끝내기 위한 종전 협상을 시작하는.
또한우크라이나전쟁의 종식 가능성도 위험을 줄이는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골드만삭스는 "언론과 개인 베팅 시장에서 나타난 추측에 따르면 올해 휴전 가능성이 70%로 높아졌다"면서 "제한적인 휴전 시나리오에서는 유로존 GDP가 0.
2% 증가하고, 상승 시나리오에서는 0.
미국과우크라이나가 종전 논의를 공식화하며 지속적인 평화 구축을 강조했습니다.
JD 밴스 미국 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은 현지시간 14일 독일 뮌헨안보회의에서 회담을 갖고 전쟁 종식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AFP 통신에 따르면 밴스 부통령은 "우리는 살상을 멈추길 원하지만, 몇 년.
볼로디미르 젤렌스키우크라이나대통령과 JD 밴스 미국 부통령이 14일(현지 시간) 만나 러시아와우크라이나의 종전에 대해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가디언, CNN등에 따르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날 뮌헨안보회의(MSC)가 열리고 있는 독일에서 밴스 부통령과 회담했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자국에 대한 미국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