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전통주를 찾는 분들이 부쩍 늘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 전통주를 찾는 분들이 부쩍 늘었습니다.
색다른 맛에 종류도 다양해, 특히 젊은 층의 관심을 끌고 있는 건데요.
전통주생산업체를 육성하기 위한 지원도 꾸준히 이어지는 모습입니다.
민간 우주발사체 시장에 공급하는 것이다.
트리스는 제조(OEM생산)를 맡고, 스피어코리아는 기술 자문과 시장 개척을 통해 글로벌.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군을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등 글로벌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스피어코리아의 2차벤더.
행정처분은 해당업체에만 내려졌습니다.
올해 초 양구군이 사용중지 행정처분을 내린 후 수도를 아예 막아버렸습니다.
충남 계룡시는 인구 7만 자족도시 조성을 위해 군수물자생산업체유치에 행정력을 집중한다고 7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2024년 12월 기준 계룡시 인구는 4만 6540명으로 2022년 12월 4만 4475명보다 4.
전국적으로 인구감소 추세에도 시는 인구가.
경북 포항시 한 산업용 내마모제생산업체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불이 났다.
5일 오전 9시 15분쯤 경북 포항시 북구 청하면 한 산업용 내마모제생산업체에서 화재가 발생해 진화 중이다.
소방 당국은 장비 18대, 인력 39명을 투입해 불을 끄고 있고, 인명피해는.
푸드와 250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원푸드는 동함평산업단지에 조미김, 김부각, 김자반, 김스낵 등을생산하는 첨단 공장을 신축할 계획이다.
지원푸드는 마른김을 기반으로 조미김 사업에 진출하며 지속 가능한생산과 환경친화적 운영을.
외신도 SK하이닉스가 경쟁사를 앞지른다고 치켜세웠다.
HBM은 D램 여러 개를 수직으로 쌓아 기존 D램보다 정보 처리 속도를 끌어올린 차세대 AI.
흑연 제조업체를 대표하는 무역협회가 중국산 흑연에 대한 최대 920% 반덤핑 관세를 요구했다.
중국이 막대한 보조금을 흑연생산업체에 부과해 자국기업이 경쟁이 불가능해졌다는 것이다.
만약 중국산 흑연에 반덤핑 관세가 부과된다면 테슬라는 물론, 미국 미시간.
한국섬유산업연합회 쪽도 “섬유패션업체는 영세 사업자가 많은 터라 원부자재 수입 비중이 높은 중소업체의 경우생산부진이 더 심해질 수 있다”고 걱정했다.
한국무역협회의 진단도 비슷하다.
협회 내부 분석 자료를 보면, 원-달러 환율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