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 AI관련주 대다수는 상승했
페이지 정보

본문
91%) 등 AI관련주 대다수는 상승했다.
이날 AI관련주 상승은 마벨 테크놀러지 상승이 주요했던 것으로 풀이된다.
마벨은 AI 칩 시장의 80%를 차지하고 있는엔비디아의 대항마 중 하나로 대표적 AI 수혜주로 꼽힌다.
이날 반도체 대장주엔비디아는 전날 대비 4.
또한 반도체 설비기업 마벨테크놀로지는 시장 전망을 웃도는 실적을 발표한 영향에 전날 대비 22.
AI 대장주인엔비디아주가가 3.
5% 급등하며 반도체주 상승 랠리를 주도했다.
자료=NAVER 4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반도체주들이 상승세를 이어갔다.
AI 대장주인엔비디아가 3.
48% 급등한 것으로 비롯해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 1.
베드록 마켓플레이스에는 미스트랄AI의 미스트랄 네모 인스트럭트 2407,엔비디아의 님(NIM) 마이크로서비스 등이 포함됐다.
한국 기업 중에서는 업스테이지의 대형언어모델(LLM) 솔라 미니와 솔라 프로, LG AI 연구원의 엑사원(EXAONE), 엔씨소프트의 바르코(VARCO)가 이름을 올렸다.
엔비디아는 초반부터 상승 흐름을 탄 끝에 4.
전날 아마존이 자체 인공지능(AI) 반도체로 AI 서버와 데이터센터를 짓겠다면서 애플도 고객사로 확보했다고 밝혔지만 투자자들은엔비디아의 AI 시장 지배력은 영향 받지 않을 것으로 낙관했다.
주요 종목 중에서는 세일즈포스(CRM, +10.
96%) 마이크로소프트(+1.
44%) 허니웰 인터내셔널(+1.
엔비디아, 아마존닷컴, 마이크로소프트 등 다우존스 지수에 편입된 빅테크 종목들의 주가도 줄줄이 뛰며 다우존스 지수에 훈풍을 가했다.
48% 급등, 사상 최고치에 근접했다.
기술주 랠리에 힘입어 미국의 7대 기술주를 이르는 ‘매그니피센트 7’은 일제히 상승했다.
48% 급등하는 등 대부분 랠리, 반도체 모임이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는 1.
한편 이날 발표된 고용 지표는.
◇ 애플,엔비디아대신 아마존 칩 쓴다엔비디아독주를 막기 위해 빅테크들이 뭉치고 있습니다.
아마존 웹서비스의 연례 최대 이벤트인 '리인벤트' 행사장에 뜻밖의 인물이 찾아왔는데요.
애플의 AI 부문을 이끌고 있는 베누아 뒤팽이 등장해 동맹을 선언했습니다.
엔비디아칩 대신, 아마존이 자체 개발한.
엔비디아가 독점하고 있는 AI 칩 분야에서 아마존이엔비디아의존도를 줄이는 데 성공했다고 평가한 것이다.
브누아 뒤팽 애플 머신러닝·AI 수석 디렉터는 전날 AWS 리인벤트 기조연설 무대에 올라 “애플 인텔리전스의 혁신을 지원하기 위해, 가장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대규모 AI 가속기에 대한.
1% 상승한 것을 비롯해엔비디아3.
이날 미국 국채금리는 장 후반 들어 하락세로 완연하게 기울었다.
현지시간 오후 3시 59분 현재 10년물이.
- 이전글입한 기록이며, 뷔는 ‘톱10’에 24.12.05
- 다음글용인성추행변호사 24.12.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