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에서조차 “상원 인준 통과가
페이지 정보

본문
성폭행, 알코올 남용, 극단주의 추종 의혹 등에 직면한 피트헤그세스국방장관 지명자 역시 공화당 내에서조차 “상원 인준 통과가 쉽지 않을 것”이란 말이 나온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3일 트럼프 당선인이헤그세스지명자를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로 교체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하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사생활 논란을 빚고 있는 피트헤그세스(44·왼쪽 사진) 국방장관 지명자의 교체를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3일(현지시각) 정권 인수팀 관계자를 인용해 트럼프 당선인이헤그세스지명을 철회하고 론 디샌티스(46·오른쪽) 플로리다 주지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차기 국방장관으로 지명한 피트헤그세스전 폭스뉴스 앵커의 사생활 의혹이 불거지면서 후보 교체를 검토하고 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이 4일 보도했습니다.
이 신문은 트럼프 당선인이헤그세스지명자를 사퇴시키고 론 디샌티스 플로리라 주지사를 지명하는 방안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정권 인수팀이 성비위 등 의혹이 제기된 피트헤그세스국방부 장관 지명자를 교체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헤그세스가 물러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4일(현지시간) 로이터통신에 따르면헤그세스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에 "나는 전쟁터에 나서는 사람들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성비위 의혹이 제기된 피트헤그세스국방부 장관 지명자 교체를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트럼프 당선인이헤그세스지명자를 사퇴시키고,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를 지명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자가 성비위 의혹이 제기된 피트헤그세스국방장관 지명자에 대해 교체를 검토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미 월스트리트저널(WSJ)은 3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 트럼프 당선자가헤그세스지명을 철회하고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를 지명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여기에 트럼프 당선인이 피트헤그세스국방부 장관 지명자도 교체를 검토하고 있다고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이날 소식통을 인용해 보도했다.
헤그세스는 성폭행 사건에 대한 입막음 의혹과 과거 과도한 음주로 인한 여러 차례 문제를 일으켰던 전력 등이 속속 드러나며 거센 비판을 받아왔다.
피트헤그세스국방부 장관 지명자 교체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새로운 국방부 장관 지명자로는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주 주지사 등이 거론된다.
3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해당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트럼프 당선인은 국방부 장관으로 지명한헤그세스를 사퇴시키고, 디샌티스.
피터헤그세스국방장관 후보자(사진)를 론 디샌티스 플로리다주지사로 교체하는 방안을 검토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교체가 이뤄진다면 맷 게이츠 법무장관 후보자에 이어 트럼프 행정부 장관 후보자의 두 번째 낙마 사례가 된다.
3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트럼프 당선인 측은헤그세스가 더.
법무 후보자 이어 2번째 낙마 국방헤그세스도 교체 만지작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이 집권 2기 행정부 마약단속국(DEA) 국장에 지명한 채드.
한편 트럼프 당선인이 성비위 의혹이 제기된 피터헤그세스국방부 장관 지명자의 교체를 검토하고 있다는 보도도 나왔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소식통을.
- 이전글유튜브 시청시간 구매 [속보]한국노총 “대통령 끌어내리겠다···사회적 대화 무의미” 24.12.05
- 다음글계엄령 선포 소동이 대전지역 시민 24.12.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