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윤석열 대통령이비상계엄을
페이지 정보

본문
하지만 3일 윤석열 대통령이비상계엄을 선포하자, 인터뷰 진행 여부를 놓고 검토에 들어갔다.
이후 국회에서 계염 해제 요구안이 가결되고, 윤 대통령이비상계엄을 해제하면서 '대가족' 측은 예정된 인터뷰를 계획대로 소화하겠다는 입장이다.
영화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3일 밤부터 4일 새벽까지 윤석열 대통령의비상계엄선포, 국회의 해제 요구안 의결, 윤 대통령의 해제 등으로 국가적 혼란이 빚어지면서 중앙 부처에서 예정했던 주요 일정을 취소하는 경우가 이어졌다.
부처 장·차관들의 경우 간부들과의 긴급회의를 통해 대책을 논의하거나 후속 상황을 예의주시하는.
최 부총리는 4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합동브리핑을 열고 "(비상계엄령 선포 이후) 어젯밤 상황 관련해 경제팀에서 말씀드리겠다"면서 이같이 설명했다.
전날 밤비상계엄상황에 원/달러 환율이 치솟는 등 금융시장이 출렁였다.
특히 1400원대에서 등락했던 환율은비상계엄선포 직후 빠르게 치솟아.
위해비상계엄을 선포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다음날인 4일 오전 1시비상계엄해제요구안이 본회의에 상정돼 국회의원 190명 참석에 전원 찬성으로 가결됐고 이날 오전 4시 27분쯤 용산 대통령실에서 생중계를 통해비상계엄선포를 해제하기로 했다.
계엄 선포는 헤재됐지만 혼란이 이어지고 있다.
강기정 시장 "비상계엄, 반헌법적이며 명백한 불법" 담화문 발표… "무너진 민주주의 탑을 다시 쌓자"강기정 광주시장이 4일 새벽 시청 중회의실에서 광주시의회, 광주 5개 자치구, 5·18단체, 광주지역 시민사회단체 및 종교단체 대표자들과 '광주비상계엄무효선언 연석회의'에 참석해 회의를 하고 있다.
김 지사는 “이번비상계엄선포는 참으로 당혹스럽고 참담하기 그지 없다”며 “민주주의가 참혹했던 1980년 이전인 군사정권 시절로 후퇴한 것으로, 수십 년간 쌓아온 대한민국의 국격을 한순간에 무너뜨린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비상계엄이 해제돼 다행”이라며 “국민들의 피와 땀으로 만들어진.
5·18 단체들이 윤석열 정권의 계엄령 선포 사건을 두고 “불법적인비상계엄선포”라고 한 목소리로 비판했다.
공법단체 5·18 3단체(유족회, 부상자회, 공로자회)와 5·18기념재단은 4일 성명서를 내고 “대통령 윤석열은 즉각 반성하고 즉각 대통령 자리에서 물러나 역사의 심판을 받으라”고 역설했다.
비상 계엄이 해제된 4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 의자 등 집기들이 어지럽게 널려 있다.
- 이전글강남라식, 눈 부자인생의 시작은 여기! 24.12.04
- 다음글엔더몰로지가격 24.1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