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회원정보
로그인 회원가입
  • 질문답변
  • 질문답변

    CONTACT US 043)531-1980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질문답변

    독립리서치 회사TS롬바르드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4회 작성일 24-12-04 09:55

    본문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 선포와 해제로 인해 탄핵 수순을 밟게 될 것으로 영국 독립리서치 회사TS롬바르드의 이코노미스트가 전망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4일 보도했다.


    윤 대통령의 탄핵으로 내년 2분기 대통령 선거가 치러지고, 야당인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대통령에 당선될 가능성이 높다는.


    한편, 글로벌 리서치 기업TS 롬바르드의 로리 그린은 블룸버그를 통해 "윤 대통령은 이번 사태로 탄핵 위기에 직면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하며 야당 후보가 차기 대선에서 강력한 지지를 얻을 가능성을 언급했다.


    유엔도 공식 입장을 내고 "현재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고 있으며 한국의 민주주의가 존중받아야.


    글로벌 리서치기업인TS 롬바르드의 로리 그린 이코노미스트는 블룸버그통신을 통해 "윤 대통령은 이제 탄핵에 직면하게 될 운명"이라고 말했다.


    그는 아마도 2025년 2분기 초에 대선이 치러질 것이라며 이때 야당인 민주당 후보가 강한 지지를 얻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4일 블룸버그통신에 따르면 글로벌 리서치기업인TS 롬바르드의 로리 그린 이코노미스트는 앞으로 며칠~몇 달간 한국에서 벌어질 일에 대해 이같이 전망했다.


    그는 아시아에서 거의 10년 동안 일했고 한국어를 구사하는 경제 전문가다.


    그린 이코노미스트는 "윤 대통령은 이제 탄핵에 직면하게 될 운명.


    TS 롬바르드의 전략가 로리 그린은 “윤 대통령이 탄핵된 뒤 내년에 대선을 치를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했다.


    뱅크오브뉴욕멜론(BNY)의 시장 전략 및 인사이트 책임자 밥 새비지는 “한국에서 정치적 사건으로 인한 변동성은 계엄령이 단기간에 끝났음에도 지속될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다.


    배런스는 3일(현지시간) 글로벌데이터TS 롬바르드의 아시아 리서치 책임자 로이 그린을 비롯한 애널리스트들이 앞으로 24~48시간이 관건이라고 지적하고 있다면서 세계 경제에도 충격이 있을 수 있다는 우려를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애널리스트들은 계엄령이 성공하지 못할 것으로 전망했다.


    배런스에 따르면 글로벌데이터TS롬바르드아시아 리서치 책임자 로이 그린 등 애널리스트들이 사태를 주목하고 있다.


    이들은 앞으로 24~48시간을 조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윤 대통령의 계엄 선포가 광범위한 사회적 반발에 직면해 있고, 여당 내부에서도 반대하고 있어 계엄이 지속되기 어려울.


    닉슨의 교훈 배런스에 따르면TS 롬바르드수석 이코노미스트 스티븐 블리츠가 최근 분석 노트에서 트럼프 당선자의 교역장벽, 관세 정책이 미 경제에 심각한 후폭풍을 몰고 올 것이라고 경고했다.


    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분양가


    블리츠는 트럼프가 약속한 관세 정책이 실제로 실행되면 닉슨 전 대통령이 금본위제를 철폐했던 것과 비견할.


    최근 글로벌 리서치 업체TS 롬바르드는 한국이 멕시코에 이어 트럼프 2기 정책의 가장 큰 타격을 입을 것으로 전망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최근 우리나라와 연례협의 이후 보고서에서 "경제 전망을 둘러싼 불확실성이 높은 상황이며, 위험은 하방 리스크가 더 큰 편"이라고 밝혔다.


    NYT가 인용한TS롬바르드에 따르면 지난 6년 동안 중국의 미국 수입 점유율은 20%에서 13%로 떨어졌다.


    중국의 거대 기술 기업들은 이제 미국 수입에 대한 의존도가 훨씬 낮아졌다.


    또 중국은 미국과 동맹국 사이 균열을 이용하고 적대국과의 관계를 회복하는 등 외교적 공세도 펼치고 있다고 로이터는 평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