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
페이지 정보

본문
이재명더불어민주당대표는 선포 직후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켜고 “지금 국회를 향해 가고 있다.
국민 여러분은 국회로 와달라”며 “윤 대통령이 아무런 이유도 없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
이제 곧 탱크와 장갑차, 총칼을 든 군인들이 이 나라를 지배하게 된다”고 비판했다.
말이 되나, 지금이 1970년대, 1980년대도 아니고, 편의점에 외국인들이 오면 창피해서 말도 못하겠다”면서 “이재명(더불어민주당대표)이 국회 앞으로 시민들을 모여달라고 했는데, 지인들 모여서 국회 앞으로 가야 하는지 고민된다”고 말해다.
성북구 미아리고개에서 만난 직장인 임현철(45)씨는 “정치색을.
시의회더불어민주당관계자는 "지방의회 활동이 금지된 데에 따라 시의회 의사일정에도 차질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현재 4일 오전 9시 민주당 의원총회가 예정된 상황"이라고 말했다.
시의회 국민의힘의 경우 현재까지 의원총회 등 방침이 정해진 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재명더불어민주당대표는 국민들을 향해 "민주주의의 마지막 보루, 국회를 지켜달라"고 말했다.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도 윤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를 "국민과 함께 막겠다"고 밝혔다.
국회의장실 관계자는 이날 통화에서 "우원식 국회의장의 소집에 따라 국회에 모이고 있는 중"이라며 "향후 대응은 일단.
사진=이재명 대표 유튜브 캡처이재명더불어민주당대표.
사진=이재명 대표 유튜브 캡처 이재명더불어민주당대표는 3일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령을 선포하자 담을 넘어.
이재명더불어민주당대표가 3일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령을 선포한 것을 두고 "윤석열 대통령의 불법적인 비상계엄 선포는 무효"라며 국민들을 향해 국회로 모여달라고 촉구했다.
이재명 민주당 대표는 이날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윤석열 대통령이 비상계엄을 선포했다"며 "국회가 비상계엄 해제 의결을 해야.
NYT는 또더불어민주당이재명 대표가 시민들에게 국회로 모여달라고 했다면서 "윤 대통령은 국민을 배신했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국회 주변에서 "계엄령을 끝내라"고 외치면서 국회로 진입하려는 사람과 경찰이 충돌하고 있다는 속보도 보냈다.
CNN 역시 한국의 계엄령 선포 상황을 속보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