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인사이더',넷플릭스시리
페이지 정보

본문
이외에도 OCN '보이스', JTBC '인사이더',넷플릭스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 등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앞으로가 기대되는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가족계획'에서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시은은 "또래 친구들과 함께 해서 더 즐거운 촬영이었던 '가족계획.
플랑크톤'(넷플릭스시리즈), '인생은 아름다워'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그 중에서도 '달콤 살벌한 강희씨네(Cine)' 코너를 통해 소개한 신작 영화 '서브스턴스'가 시청자의 큰 관심을 모았다.
영화 '서브스턴스'는 '리얼리티 +', '리벤지' 등을 연출한 코랄리 파르자 감독의 신작이다.
한편 플릭스 패트롤(OTT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에 따르면 '지금 거신 전화는'은 지난 25일넷플릭스톱 TV 쇼 부문 글로벌 4위에 올랐다.
또 한국을 비롯한 싱가포르, 홍콩,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카타르, 쿠웨이트, 멕시코, 브라질, 콜롬비아 등 31개국에서도 ‘TV SHOW’ 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배우 문근영이 3년 만에넷플릭스시리즈 ‘지옥2’로 화려하게 복귀했다.
29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코리아 유튜브 영상에서 그녀는 근황과 다이어트 비법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문근영은 “운동과 일상으로 삶을 채웠던 시간이었다”고 전하며 한층 밝고 건강해진 모습으로.
최근넷플릭스오리지널 시리즈 ‘지옥2’로 복귀한 배우 문근영(37)이 살을 빼기 위해 다이어트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COSMOPOLITAN Korea’에는 문근영의 영상이 게재됐다.
다이어트 중이라는 문근영은 “즐겁게 지내다 보니 살이 좀 급격히 많이 쪘다”며 “시간이 걸리더라도 건강하게.
아이돌이 아르바이트를 하는 컨셉의 ‘워크돌’ 코너에서 해원이넷플릭스'흑백요리사'에 출연한 ‘이모카세’ 식당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즐거운 술자리를 위해 손님들에게 컨디션을 챙겨주는 내용이다.
해원이 이모카세와 함께 직접 음식을 만들고 서빙을 하면서 손님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는.
30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원정빌라', '서브스턴스', '트렁크'(넷플릭스시리즈), '보통의 가족', '여름날의 레몬그라스', '내 이야기!' 등의 다양한.
넷플릭스시리즈 '킹덤'의 배두나, 디즈니+ 시리즈 '무빙'의 류승범, 영화 '내부자들'의 백윤식 그리고 로몬, 이수현, 권지우 등이 출연했다.
두 서비스를 통합해도 중복가입자 등을 고려하면넷플릭스가 1위 사업자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선 통과 가능성이 높다.
플랫폼을 잃고 콘텐츠기업의 성격이 강해지는 만큼넷플릭스등과 계약에 따라 다른 OTT에 주요 콘텐츠를 폭 넓게 공급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 외에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OTT 10% ▲쿠팡 와우클럽·네이버플러스 등 온라인멤버십 10% ▲이동통신과 편의점, 카페 사용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30만원 이상~70만원 미만은 통합 1만원(대중교통할인 7000원) 할인된다.
70만원 이상~100만원 미만 쓸 경우 2만원(대중교통 1만2000원)을 아낄.
김사희는 2003년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미로 선발된 뒤 연예계에 본격 데뷔했다.
드라마 ‘하얀거탑’, ‘신사의 품격’,넷플릭스오리지널 ‘마스크걸’, 영화 ‘기술자들’, ‘순수의 시대’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현재 연극 ‘뷰티풀라이프’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